기획 & 캠페인
보람상조,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과 나눔문화행사 진행
상태바
보람상조,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과 나눔문화행사 진행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2.06.2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람상조는 지난 20일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규원)과 함께 2022년 제1회 나눔문화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나눔문화행사는 보람상조와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이 매년 2~3회씩 함께 기획해 펼치는 대표적인 나눔활동으로 벌써 10년 이상 이어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 이용자와 가족들이 팀을 이뤄 플로깅(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하는 방식으로 전개됐다.

보람상조는 활동을 마무리한 이들에게 200만 원 상당의 ▲멀티비타민 ▲파스 ▲손 소독제 ▲벌레 물림 치료제 ▲반창고 등을 담은 ‘건강키트’를 제공했다. 
 

▲보람상조와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들이 나눔문화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보람상조와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들이 나눔문화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정규원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이번 나눔문화행사를 통해 장애인들은 환경과 건강의 소중함을 깨우치고, 이웃들은 장애인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갖게 되길 바란다” 며 “이번 행사를 마련해준 보람상조에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오랜 연을 맺고 있는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과 올해도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이 펼쳐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