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우리WON카' 월간 순방문자수 63만 명 돌파... 출시 1년 만에
상태바
'우리WON카' 월간 순방문자수 63만 명 돌파... 출시 1년 만에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2.12.23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금융그룹은 그룹 자동차금융 통합 플랫폼 '우리WON카'(우리원카)의 월간순방문자수(MAU)가 출시 1년 만에 63만 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우리금융캐피탈을 중심으로 우리은행, 우리카드 등 3개 자회사의 비대면채널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앱)으로 통합해 자동차금융 통합 플랫폼 우리원카가 출범했다. 
 

우리원카는 ▲나의 대출한도 ▲내차 사기 ▲우리WON Pick ▲우리 차고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나의 대출한도는 한 번의 조회로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의 금융상품을 통합 제공하는 서비스로 여러 곳에서 조회할 필요 없이 고객에게 맞는 최적의 자동차 금융상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내 차 사기에서는 다양한 금융상품과 더불어 리스와 렌트 서비스를 추가했고 우리WON Pick은 다양한 금융상품 중 선택이 어렵게 느껴지는 소비자에게 간단한 질문을 통해 맞춤형 금융상품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우리 차고는 본인 명의의 차량번호를 등록하면 차량정보, 내차 시세, 정기 검사 일정, 방문정비, 검사대행 등 생활밀착형 차량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우리WON카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자동차 금융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제휴 다변화를 통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서비스를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