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케아 코리아, 스웨덴 디저트 '셈라' 2월 한정 메뉴로 선보여
상태바
이케아 코리아, 스웨덴 디저트 '셈라' 2월 한정 메뉴로 선보여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2.0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케아 코리아가 2월 한 달간 스웨덴 전통 디저트 '셈라(Semla)'를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셈라는 스웨덴 사람들이 부활절을 앞두고 단식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음식을 마음껏 즐기는 ’실컷 먹는 화요일(Fat Tuesday)’을 기념하며 맛보는 대표적인 디저트다. 생과의 향료인 카다멈 맛이 가미된 생크림과 슈가파우더로 토핑된 게 특징이다.

이케아 코리아는 셈라 출시와 함께 이날부터 28일까지 세트 메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 패밀리 회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셈라와 따뜻한 커피 세트를 특별가로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셈라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이케아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이는 셈라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레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며 이케아의 뿌리인 스웨덴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시즌 한정 메뉴 및 행사를 마련했다”며 “맛있는 즐거움이 가득한 이케아 푸드와 함께 이케아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행복한 쇼핑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케아는 이케아 푸드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스웨덴 문화를 전하고 있다. 이케아 레스토랑 및 스웨덴푸드마켓에서는 미트볼, 절인 연어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 중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