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옥션 ‘디지털 가전 빅세일’ 행사에서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밥솥, 전기레인지(인덕션)를 비롯해 전자레인지, 소형가전 등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밥솥은 신제품 ‘더 핏 듀얼프레셔’와 함께 베스트셀러 ‘121 밥솥’ 시리즈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3.5인용부터 10인용 밥솥까지 다양한 용량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행사에서 대표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쿠첸 신제품은 2중 압력을 탑재한 ‘더 핏 듀얼프레셔’ 밥솥이다. 지난달 출시한 ‘더 핏 듀얼프레셔’는 고압, 무압 2개 압력으로 백미, 잡곡밥 메뉴부터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나물솥밥, 수비드를 포함한 10가지 요리를 구현한다.
메뉴에 따라 압력이 자동으로 설정돼 누구나 다양한 식사를 최적의 알고리즘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쿠첸은 신학기를 맞이하는 자취생과 사회초년생 등 1인 가구가 사용하기 적합한 3.5인용 ‘멜로우’ 밥솥, 미니멀한 디자인에 원터치 취사 버튼이 적용돼 사용 편의성이 높은 ‘더 동글’ 밥솥,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올스텐 초음파 가습기’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쿠첸은 소비자의 알뜰한 쇼핑을 지원하고자 ‘디지털 가전 빅세일’을 통해 쿠첸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바로 적용 가능한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일부 제품에 한해 G마켓, 옥션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7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