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우미건설,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 분양...84㎡ 785세대 공급
상태바
우미건설,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 분양...84㎡ 785세대 공급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3.11.2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미건설이 경기도 이천시 중리택지개발지구 B1블록에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를 분양한다.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 동, 전용면적 84㎡ 총 78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84㎡A 728세대, 84㎡B 57세대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단지는 우미건설이 지난 7월 중리지구 B2블록에 공급한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에 이어 이천 중리지구에서 두 번째로 공급하는 민간분양 아파트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는 분양이 완료됐다.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 단지 인근에는 유치원(예정부지) 및 초등학교(예정부지)가 계획돼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한 학세권 입지를 갖췄다. 단지 앞 상업지구와 도보권 대형 근린공원이 예정돼 있다.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 조감도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 조감도

단지가 위치한 이천 중리지구는 시청, 세무서, 경찰서 등이 인접하고, 초등학교(예정부지), 근린공원(예정부지) 등과 함께 약 4200여 세대로 계획된 택지지구로 조성된다. 특원도심과 인접해 기존의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서이천IC를 통해 중부고속도로, 이천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고 경강선 이천역 이용 시 판교, 분당, 광주, 여주 등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는 SK하이닉스, OB맥주, 시청, 세무서 등 직주근접 요소도 갖추고 있다.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에 4베이 구조가 적용됐다. 주차장은 100% 지하화 된다.

단지 내에는 수경시설 등 다양한 테마형 조경이 도입된다. 입주민들의 선호도가 높은 헬스장, 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탁구장 등 체육시설을 비롯해 독서실, 북카페, 유아문고, 다함께 돌봄센터 등 교육시설까지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계획돼 있다.

우미건설 분양 관계자는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는 이천 중리지구의 중심입지에 들어서는 단지로 탄탄한 직주근접 요소를 갖췄고,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84㎡ 단일면적으로 설계됐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이천시 증포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