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한금융그룹,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선보여
상태바
신한금융그룹,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선보여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4.04.1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그룹은 그룹의 체계적이고 방향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고객과 사회가 꿈꾸고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어려움을 진심으로 함께 나누고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은 '아름다운 동행' 브랜드를 통해 그룹의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효과적으로 펼친다는 계획이다.
 


신한금융은 그동안 사회적 이슈별로 추진하던 사회공헌 사업을 ▲아동 ▲청년 ▲성인 ▲시니어 등 사업 지원 대상자의 삶의 여정별로 재분류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과의 동행을 통한 가정의 행복과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집중한다는 설명이다.

사회공헌 브랜드 출시와 함께 광고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번 광고에는 시각장애인 유튜버 원샷한솔(신한 장애청년드림팀 15기)과 피아니스트 박해림(제15회 신한음악상 수상자) 등이 출연한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론칭을 통해 지금까지 추진해 온 그룹의 사회공헌 사업을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며 “신한금융은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가정과 사회의 행복을 지키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