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물금센트럴' 견본주택 9일 개관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물금센트럴' 견본주택 9일 개관
  • 이설희 기자 1sh@csnews.co.kr
  • 승인 2026.01.0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강남 양산시 물금읍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물금센트럴’ 견본주택으로 9일 개관한다.

힐스테이트 물금센트럴은 양산 복지아파트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단지다. 지하 3층~지상 25층, 4개 동, 59~84㎡ 총 453가구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76㎡ 19가구 △84A㎡ 73가구 △84B㎡ 70가구 등 총 162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청약은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0일, 정당계약은 2월 2~4일까지다.
 

▲힐스테이트 물금센트럴 투시도
▲힐스테이트 물금센트럴 투시도

단지가 들어서는 물금은 양산 주거 중심지다.

이마트와 하나토마트, 전통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범어초 인근 상권과 남양산역 일대에는 병원, 약국, 금융기관, 카페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밀집돼 있다. 재활·어린이·치과·한방 등의 진료가 모두 가능한 종합의료타운 양산부산대병원이 단지와 가깝다.

교통 환경 역시 우수하다. 부산 지하철 2호선 남양산역을 통해 부산 도심으로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다. KTX 물금역을 이용하면 부산과 진주, 창원 등 주요 도시로의 접근도 수월하다. 

차량 이용 시에는 오봉로와 범어로 등 주요 도로망을 통해 양산 시내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중부내륙고속도로지선과 경부고속도로 양산IC를 통해 울산, 부산, 김해 등 인접 도시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힐스테이트 물금센트럴의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일원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9년 3월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설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