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B증권, 고액자산가 대상 상반기 투자세미나 개최
상태바
KB증권, 고액자산가 대상 상반기 투자세미나 개최
  • 장경진 기자 jkj77@csnews.co.kr
  • 승인 2026.02.0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은 지난 3일 고액자산가(HNW) 고객을 대상으로 대면과 비대면을 결합한 ‘2026 KB Premier Summit’의 첫 프로그램으로 ‘2026 상반기 투자세미나’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글로벌 금융시장 고객들에게 명확한 투자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 대면 강연과 함께 온라인 실시간 생중계를 병행했다. 물리적 거리에 제약 없이 접근성을 높여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는 총 두 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세션으로는 KB증권 김동원 리서치본부장이 연사로 나서 '2026년 주식시장 전망'을 주제로 거시 경제 흐름과 국내 증시의 주요 테마를 분석했다.

이어 두 번째 세션에서는 미국 주식 투자 전략의 대가인 김세환 수석연구의원이 '2026년 미국 주식 Top Pick'을 주제로 진행한다. 또한 미국 시장 내 유망 종목과 포트폴리오 다변화 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했다.

KB증권 이재욱 WM사업그룹장은 "본격적인 AI시대를 맞아 자산관리의 패러다임이 빠르게 변화하는 부의 전환기를 지니고 있다"며 "이번 KB Premier Summit은 이러한 변화속에서 고객들이 명확한 투자 이정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KB증권은 온·오라인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세미나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KB증권은 이번 투자세미나를 시작으로 투자 전반에 걸친 다양한 주제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장경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