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요청을 외면하는 옥션고객센터...소비자여러분 힘을 실어 주세요
http://cafe.daum.net/sorisem001/PCuv/556 에서 옥션 고객센터의 고객대응업무처리를 확인해보세요. 2008년 3월24일 딸에게 전자사전을 구입해 주었는데 문제가 발생하여 해명을 요구하였으나 아직도 진행중입니다.저가 왜 이렇게 분개하는지를 확인하시고 옥션의 소비자에 대한 업무처리 수준을 확인하시고 옥션을 이용하여 제품을 구매할때 주의할 점을 생각하시기 바랍니다.이건은 환불이나 금전적인 요구가 아닌 사랑하는 중3의 딸에 대한 아빠의 믿음으로 진행하는 건입니다.
확인해 본 결과입니다..더이상 피해는 없을까요?
유감스럽게도 회원님께서는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가 확인한 개인정보 유출 회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출된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이름, 옥션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이메일주소, 주소, 전화번호 및 일부 구매 내역이 포함되어 있으나, 은행계좌번호는 유출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금 확인해 본 내용인데 계좌번호는 유출되지 않았다고 하니 통장은 안바꿔도 되나요?
아 진짜 해킹 쩔어 짱나네 엄마 졸라서 가입하고 옷사고 했는데. 엄마,아빠한테 미안해서 말도 못하겠어 ㅅㅂ 진작에 엄마 아빠 말 듣고 옥션 같은 데 가입안할 걸
아무튼 그 중국놈들 나 통장 없어지기만 해봐!! 그러면 옥션도 가만두지 않는다 조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