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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가던 나그네 2008-05-27 10:42:59 더보기 삭제하기 정말 그랬을까? 딴지걸 생각은 없는데... 정말 최초의 상담원이 진심어린 사과를 했으면 그냥 넘어 갔을까? 물론 오뚜기 측도 문제가 있어 보이지만...
김민오 2008-05-27 13:01:32 더보기 삭제하기 증거가 최우선이죠, 상담원과 전화할 땐 핸드폰으로, 그리고 핸드폰 녹음 기능 이용, 추후 문제 발생시 증거가 되죠, 그 외 남길 수 있는 증거는 다 남기는게 좋죠, 그리고 지대로 따져야죠 ㅡㅡ; 4가지 없게 말하는 상담원이나, 이상한 제품 판매한 회사나,
ㅉㅉ.. 2008-05-27 17:27:07 더보기 삭제하기 뭥미... 이런거 요즘은 거의 대부분이 멀쩡한 식품이라고 하던데 거기에 이상한거 넣어서 가져온다음 돈 안주면 신고한다고 협박하는 그런 몰상식한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얼마를 달랬기에 오뚜기 회사에서 돈을 안 줬을까? 하는 의심이 드네요.. (순전히 제 생각임)
딴지걸 생각은 없는데...
정말 최초의 상담원이 진심어린 사과를 했으면 그냥 넘어 갔을까?
물론 오뚜기 측도 문제가 있어 보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