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썩은 '오뚜기 밥' 뭐가 불만이냐?"
상태바
"썩은 '오뚜기 밥' 뭐가 불만이냐?"
<카메라 고발>회사측 "유통과정에 그럴 수 있지~뭘"
  • 백진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5.27 07:50
  • 댓글 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나가던 나그네 2008-05-27 10:42:59
정말 그랬을까?
딴지걸 생각은 없는데...
정말 최초의 상담원이 진심어린 사과를 했으면 그냥 넘어 갔을까?
물론 오뚜기 측도 문제가 있어 보이지만...

최은 2008-05-27 10:51:05
명박스럽군하
소비자의 과민반응이라고??
이런걸 명박스럽다고 하지. ㅉㅉ

나그네 2008-05-27 11:14:09
참나
이제 오뚜기 안 쓴다 명바긔 때문에 한번 문제된건 절대 안써 이제

김민오 2008-05-27 13:01:32
증거가 최우선이죠,
상담원과 전화할 땐 핸드폰으로, 그리고 핸드폰 녹음 기능 이용,
추후 문제 발생시 증거가 되죠, 그 외 남길 수 있는 증거는 다 남기는게 좋죠,
그리고 지대로 따져야죠 ㅡㅡ; 4가지 없게 말하는 상담원이나, 이상한 제품 판매한 회사나,

ㅉㅉ.. 2008-05-27 17:27:07
뭥미...
이런거 요즘은 거의 대부분이 멀쩡한 식품이라고 하던데 거기에 이상한거 넣어서 가져온다음 돈 안주면 신고한다고 협박하는 그런 몰상식한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얼마를 달랬기에 오뚜기 회사에서 돈을 안 줬을까? 하는 의심이 드네요..
(순전히 제 생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