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분히 가능해요
저 오늘 주연테크에 전화해서 항의했습니다. 컴퓨터 산지 8개월 됐나, 보름에 한번씩 고장나서 에이에스 받고, 메인보드 하드디스크까지 바꿨는데(처음부터 불량이 들어가 있었다고 하더군요 불량품을 산거죠) 바꾼지 한달도 안 지나서 오늘 또 고장이 나서 에이에스 받았어요 이유는 모른답니다. 그런데 주연테크 측에서 한다는 말이 전자제품을 쓰다보면 그럴 수 있다는군요. 보름마다 한번씩 고장나는데, 어떻게 그럴 수 있다는 말입니까. 정말 억울해서 전화끊고 한참을 울었습니다 이거 어디에 항의할 수 없나요?
저거 가능합니다.
다들 못믿는다고 하시는데... 저도 주연테크 99만원짜리 2006년도에 구입해서 쓰고있는데요, 사용 2년된지금 몇주전에 아무 이유없이1!!!! LCD모니터에 검정색줄과 점이 생겨서 깨져가고 있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부팅하니 저러더군요. 이건, 주연테크 제품에 문제이지, 고객의 사용적 결함이 아님을 말하고싶어 한자 적습니다. 너무 한쪽으로 몰린 댓글들을 보니 화가 나네요. 주연테크컴퓨터 사서 써보신분들 저런분들 많을껍니다.
홈쇼핑에서 돈 주고 샀더니 사양 존내 구린거 신제품이라고 비싸게 판것은 물론이요. 3년 a/s 라면서 전화해보니 메인보드랑 하드만 3년이고 다른건 다 1년 무상 지원. 장난하자는거냐 지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