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생활가전 | 곰팡이 나왔는데요
 김민지
 2026-06-26  |    조회: 68
20260624_211307.jpg
얼음추출구입구에 곰팡이가 잔뜩 껴있는데 이 상황을 알리니 다시 점검하고 그 부위만 교체를 해준다 ... 하십니다 심지어 월요일에 점검후 2일후 수요일에 확인한 곰팡이에요
점검 미숙에대한 보상은 커녕 본사에 클레임 걸라는 말 뿐 입니다 !!! 눈에 보이는것만 보상하고 입에들어간건 이해해달라는? 이게 말이나 되나요? 곰팡이 인데요? 적어도 적정선을 찾아 보상과 교체가 필요한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의견부탁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