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검 미숙에대한 보상은 커녕 본사에 클레임 걸라는 말 뿐 입니다 !!! 눈에 보이는것만 보상하고 입에들어간건 이해해달라는? 이게 말이나 되나요? 곰팡이 인데요? 적어도 적정선을 찾아 보상과 교체가 필요한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의견부탁드립니다
점검 미숙에대한 보상은 커녕 본사에 클레임 걸라는 말 뿐 입니다 !!! 눈에 보이는것만 보상하고 입에들어간건 이해해달라는? 이게 말이나 되나요? 곰팡이 인데요? 적어도 적정선을 찾아 보상과 교체가 필요한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의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