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통신 | 해지안해줌
 이래형
 2026-06-26  |    조회: 47
23년4월 가입
중간에 이사로인해 3개월정지
26년3월에 문의하니까 6월말에 약정끝난다고 해제가능하다고 상담받았는데 해제할때 한번에납부하려고 2달치 미납함
26년6월26일날 통화하면서 미납요금 납부했는데 미납기간동안은 사용기간이 아니라고 9월달까지 써야된다고함 해지하면 위약금 100 마넌 내야한다고함
정지한기간빼고 3년치를 납부한건데 미납기간동안다시 사용해야한다는건 말도 안된다고생각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