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43,000원입금문자옴,
생각보다수선비가비싸단생각에
새로사는게나을까싶어고민중엿고,입금하기전이라 수선전인줄 알앗는데2일됏는데 수선햇으니입금하라는,,황당햇으나 재료비만입금하라는협박비슷,,재료비25,000원이라기에택배비까지29,000원입금함,며칠지나도신발안와서언제도착하냐는문자답,바닥뜯어서보낸다는둥
도둑심보니양심없니코미디하냐는둥,,밴드에 내신발찍어광고는올려놓고,
하두분하고억울해서 뜯어서원래대로보내라 택배비라도보내라해도대화안됨,수선비가 얼마니 수선하겟느냐 묻고수선을 해야맞다는생각,밴드에도전혀 금액없엇음,
이틀만에 수선다해놓고 입금하라니 십만윈달라면줘야되는가?싶고,부당함에 ,인격모독에 바보된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