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서비스 | 배송오류
 한승연
 2026-06-28  |    조회: 68
20260628_181116.jpg
잘못된 배송...
문제는 한집만 문제가 아니라 두집이 문제인데... 그냥 죄송하다고 끝난다고 할게 아님.. 라이더에게 다시 방문해서 바로 배달을 제대로 해야 하는게 맞는게 아닐까요.. 저도 그렇지만 다른집도 기다린 음식을 기다렸을텐데.. 넘무 성의없는 답만 오고 갔네요.. 잘못온 음식은 어떻하냐고 했더니... 버리라고 하던가 취식하시면 된다는.. 그럼 우리가 주문하고 기다린 시간은 어땋게 보상하는거죠.. 그냥 쿠폰만 넣어드리겠다는 맨트는 짜증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