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상우와 손태영이 9월28일 결혼설이 흘러나오면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포털 사이트 네이버 다음등의 인기검색에 ‘권상우·손태영’ ‘손태영 미니홈피’ 뿐만 아니라 신현준 주영훈등도 인기 검색어에 올라 손태영의 관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들은 그동안 손태영과 열애설이 불거졌거나 사귄다고 알려졌던 연예인들.
신인 배우였던 손태영은 지난 2001년 가수 겸 작곡가인 주영훈과의 교제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손태영은 이후 주영훈과 결별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신현준과 만남을 가지면서 삼각관계설에 휘말렸다.
이에대해 신현준은 올해 1월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코너에 출연 "삼각관계 스캔들이 억울했다"며 "손태영과 주영훈이 사귄 사실을 신문을 보고 알았다"고 해명했었다.
그러나 손태영과 신현준은 지난 2003년 결별했고 손태영은 다시 2006년 한 살 연하의 뮤직 비디오 감독 ‘쿨 케이’와의 만남을 공식화했다. ‘쿨 케이’와 다정한 모습으로 찍은 여러장의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리기도했다.
그러나 ‘쿨 케이’와도 1년만에 결별했다. 손태영은 ‘쿨 케이’와 결별한 이후 한 오락프로그램에 출연, “이제 사랑을 못믿겠다”고 말한 바 있다.
이들외 가수겸 탤런트 김승수, 탤런트 윤태영 등과의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17일 권상우와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네티즌들은 "이번에는 두사람의 만남이 오래가기를 바란다" "결혼에 꼭 골인해라"는 격려의 글을 쏟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왜들그러세요?둘이사랑해서결혼하시겠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