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멜리야넨코 표도르, 팀 실비아, 조쉬 바넷 등이 치고 받고 싸우는 싸움판이 카운트 다운에 들어 갔다.
지난 17일(한국시간) 미 캘리포니아의 시그나 힐에서 오는 20일 펼쳐지는 '어플릭션 밴드(Affliction Banned)' 기자회견이 열렸다. 세계각국의 기자단이 참석한 이 자리에서 파이터들은 '환상적인 싸움판'을 약속했다.
이 대회의 '노른자위 파이터'인 표도르는 "우리는 링에서 최고가 될 것이다. 이번 대회가 끝난 후 더욱 많은 팬들이 경기를 보러 올 것이다"고 장담했다. 표도르는 팀 실비아와 초대 'WAMMA' 챔피언 자리를 놓고 격돌한다.
팀 실비아도 큰 소리를 쳤다. 그는 "대단한 쇼가 될 것이다. WAMMA의 벨트도 준비되어 있고, 표도르에게도 감사한다"고 말했다.
전 UFC 헤비급 챔피언인 안드레이 알롭스키는 "많은 강한 파이터들과 경쟁할 수 있는 대단한 기회다"라고 말했다.
조쉬 바넷은 페드로 히조에게 복수를 벼르고 있다. 바넷은 2001년 2월 'UFC 30'에서 히조에게 한 차례 패배했다. 바넷은 "나는 히조를 좋아한다. 우리의 실력은 비슷하고 그와의 경기가 많이 기대된다"며 "아마 우리 둘이 대회의 주인공이 될 것이다. 경기 도중 지붕이 날라가버릴 지도 모른다"고 허풍을 쳤다.
표도르 vs. 실비아, 조쉬 바넷 vs. 페드로 히조 등이 맞붙는 '어플릭션 밴드'는 한국시간으로 일요일인 20일 오전10시부터 케이블채널인 SBS 스포츠를 통해 위성 생중계된다.
< 어플릭션 밴드(Affliction Banned) 대진표>
2008년 7월 20일(한국시간)
( 국내 위성 중계 방송)
예멜리야넨코 표도르 vs. 팀 실비아
조쉬 바넷 vs. 페드로 히조
벤 로스웰 vs. 안드레이 알롭스키
맷 린들랜드 vs. 파비오 네공
헤나토 소브랄 vs. 마이크 화이트헤드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vs. 에드윈 드위스
마이크 파일 vs. J.J 앰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