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쓰면 한심하다 하더이다
핸드폰이란 자고로 잘걸리고 잘받아지면 그만 인걸..이것이 기본이 되고 다른 편의장비를 추가 개발해 베스트 폰이 되는건데.. 그걸 충족 시키지 못하는 스카이..내 주위 사람들 대부분이 스카이폰 결함이 많은 모델이 있는반면 결함없이 꾸준히 잘사용하는 모델이 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스카이는 A/S가 너무 약하다 기사들 수준도 떨어지며 서비스라는 개념도 이해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다 그럼으로 가꾸 클레임이 걸리는것
난 스카이 폰때문에 우는 사람도 봤다 ;
뭐니 진짜~
핸드폰이라는 자체보다 모든사물이 본인이 사용하기 나름아닌가요? 아무리 고장 잦은 폰이라고 소문난것도 자기가 잘만 쓰면 3년이상 잘만 쓰더만... 꼭 본인들이 핸드폰 떨어뜨리고, 막쓰고 해놓고서 와서 승질내고,, 본인이 고장낸 책임도 있다는걸 알아야져..........
친구가 핸드폰 엔지니어로 일해서 이런기사 보면 진짜 화남.
얼마나 안쓰러운지.. ㅠㅠ
너도 한번 일해봐라. 고쳐주고도 욕먹고, 고소하니마니하는 소리 들어봐!!!~~~ 누군 잘고쳐줘서 고맙다고 음료수도 사다주고 한다는데,
인간이 기본은 하고살자......
스카이 정말 짜증납니다..
오늘 가면 AS 5회차입니다.. 돈 주고 고쳤는데도, 계속 고장나고, 안을 싹 갈아서 새거나 마찬가지라 하시더니.. 키가 안눌리는군요.. 앉아서 40분 기다리게 해놓고 하는말이 이틀후에 오랍니다. 직장인을 오라가라. 업무에도 지장을 주고. 클레임 걸어서 대충 넘기려 하고 짜증나서 못쓰겠네요..
핸드폰이란 자고로 잘걸리고 잘받아지면 그만 인걸..이것이 기본이 되고 다른 편의장비를 추가 개발해 베스트 폰이 되는건데.. 그걸 충족 시키지 못하는 스카이..내 주위 사람들 대부분이 스카이폰 결함이 많은 모델이 있는반면 결함없이 꾸준히 잘사용하는 모델이 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스카이는 A/S가 너무 약하다 기사들 수준도 떨어지며 서비스라는 개념도 이해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다 그럼으로 가꾸 클레임이 걸리는것
난 스카이 폰때문에 우는 사람도 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