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게임, TV리모컨으로 즐기세요' 메가TV서 서비스
상태바
'한게임, TV리모컨으로 즐기세요' 메가TV서 서비스
  • 정수연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0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대표 남중수)가 11월 중순부터 게임포털로 유명한 한게임과 넷마블의 인기게임을 리모컨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쌍방향 IPTV용 게임을 서비스한다.

메가TV는 '한게임 채널'을 통해 인터넷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윷놀이’의 TV판을 비롯해 ‘전설의 파이터’, ‘뮤직톡톡’, ‘아기고래 쿠아’, ‘열혈소녀’ 등을 서비스한다. 메가TV 게임은  리모컨을 이용하여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신윷놀이’의 경우 최대 4명까지 메가TV 가입자간 동시 대전이 가능한 네트워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 채널'을 통해서는 온라인 연동으로 하루 동시접속자 2만명이 넘는 IPTV 바둑게임인 ‘넷마블 바둑’을 제공한다. ‘넷마블 바둑’은 대국 외에도 바둑 강좌와 프로기사의 기보, 묘수 풀이 등 10,000건이 넘는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내년 초에는 네트워크 ‘맞고’ 게임을 제공하는 등 향후 네트워크 게임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넷마블 게임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메가TV 가입자는 채널번호 740번을 통해 '한게임 채널'에 접속해 한게임 TV 포털 화면에서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 리모컨으로 간단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 채널'을 선택할 경우 채널 번호 750번을 선택하면 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