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경우에는
참으로 어처구니 없는 일을 당하셔네요.고인에 대한 애절한 마음의 소비자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장례식장이나 상조회사에서 서로에게 조금씩 양보를 하면 좋았을텐데..이 님께서는 가입 목적이 궁중염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었는데 상주의 선택권을 무시하고 상조의 입관을 저지하는 장례식장이나 섭스 의무를 다하지 못한 상조회사나 모두 고발을 해야합니다. 유가족들은 어려운 상황이라 좋게 끝내자는 식의 안일한 생각에서 정당하게 가질 수 있는 권리를 찾아야 합니다.
정말 보람상조가???
2년전 저희 아버지 돌아가셨을때 보람상조에서 나와서 정말 큰 도움을 받았는데... 요즘은 그런가? 작년 엄마께서 돌아가셨을때는 형부가 현대상조에 가입을 해둬서 그곳에서 나왔는데 복지사는 정말 잘하셨는데 도우미 3명은 꽝 꽝.... 보람상조 때보다 음식비용이 2배 더 나왔으니 얼마나 무성의하게 하던지... 상주라서 뭐라 말도 못하고 지금 생각해보면 보람상조 도우미뿐만아니라 직원들도 정말 큰 도움을 받았다고 생각듭니다....
결국은 뻔할 거라고 본 내가 옳았구나!
모든 것은 결국 소비자를 우롱하는 처사인데 이것을 소비자 고발 센터에 고발하고 이를 처리하는 것이 어떤지 알고 싶습니다. 지금 우리의 현실이 소비자 고발센터도 믿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모든 것은 결국 솔직하지 못하고 믿음이 없다는 것입니다. 지금 우리 주변을 보면 모든 것이 어떻게 하면 남을 속일까 이런 것들만 하고 있는데
자라나는 우리의 다음 세대들이 과연 무엇을 보고 배우겠는가? 심히 걱정이 앞섭니다.
그냥 그돈 자기 통장에 저축을 하지 그래요......
차라리 마음 편하게 자기 통장에 매달 저축을 하는게 더 좋을듯 싶네요. 무슨 장례 서비스네 어쩌네.. 일본의 최대 서비스를 따라하네 뭐네 해도 결국은 다 수익사업일뿐.. 마음편하게 자기 통장에 매달 모금하는게 더 편할지도 모르겠네요.
참으로 어처구니 없는 일을 당하셔네요.고인에 대한 애절한 마음의 소비자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장례식장이나 상조회사에서 서로에게 조금씩 양보를 하면 좋았을텐데..이 님께서는 가입 목적이 궁중염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었는데 상주의 선택권을 무시하고 상조의 입관을 저지하는 장례식장이나 섭스 의무를 다하지 못한 상조회사나 모두 고발을 해야합니다. 유가족들은 어려운 상황이라 좋게 끝내자는 식의 안일한 생각에서 정당하게 가질 수 있는 권리를 찾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