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조권, 팔 다친 가인 위해 손수 아침상~가인 '뭉클'
상태바
조권, 팔 다친 가인 위해 손수 아침상~가인 '뭉클'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3.20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 가상부부들의 알콩달콩한 이야기가 화제가 되는 가운데 아담부부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가인과 2AM 멤버 조권이 달라진 모습을 보여 주목을 끌었다.

조권은 팔이 다쳐 깁스한 가인 부인을 위해 '자상 남편'으로 변신, '아메리칸 스타일'의 아침 식사를 준비한 것. 이들 부부는 '국제적 행사' 프로젝트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기 위해 '에코 웨딩' 퍼포먼스도 공개됐다. 조권-가인 커플언 사랑 싸움이 담긴 미니홈피 사연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가인은 싱가포르에 머물 때 찍었던 비키니 사진을 미

니홈피에 올린 데 대해 조권이 '누나 섹시하다. 근데 왜 공개하고 그래, 손가인!'이라는 글을 남기자 가인은 '너만 보겠다는 심보냐?'라고 답했다. 이에 조권은 11일 자신의 미니홈피 메인 사진에 상의를 벗은 복근을 공개한 사진을 올리고 '복수'라는 단어를 올려 질투심을 유발하기도 했다.

또다른 가상커플인 씨엔블루(CN블루) 정용화-소녀시대 서현 부부는 놀이공원 데이트 후 연습실로 향해 지난 주 서현에게 말했던 특별한 숙제(?)를 검사한다. 3용-서 커플 정용화와 서현은 각각 소속그룹인 씨엔블루와 소녀시대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앨범을 교환했다.


이날 정용화에게 준 소녀시대 앨범에는 서현을 포함, 윤아, 티파니, 제시카 등의 짧은 편지를 남기기도 했다.<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캡처>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