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월 18일부터 시작한 `뉴 SM5' 시승행사 참여 고객이 두 달 만에 3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이 같은 시승행사의 인기가 높은 판매 실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시승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르노삼성 영업본부장 박수홍 전무는 “고객들이 직접 품질을 검증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친밀도를 높일 뿐 아니라 구매에까지 연결되는 경우가 많다"며 "시승 참여 고객 중 80% 이상이 차량 계약을 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성용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삼성전자, 전영현·노태문 투톱 체제…반도체·모바일·가전 경쟁력 강화 삼성물산, 송규종 사장 승진...리조트 부문 대표 내정 한솔로지스틱스, '안전경영대상' 수상..."사고 없는 물류환경 구현" 제너시스BBQ '닭익는 마을', 숯불 허벅갈비 등 신메뉴 4종 출시 농심, 신임 대표에 조용철 영업부문장...3세 신상열, 부사장 승진 필립스,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 등 최대 65% 할인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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