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한銀, 카드결합한 '신한 S-MORE My Car 대출' 출시
상태바
신한銀, 카드결합한 '신한 S-MORE My Car 대출' 출시
  • 임민희 기자 bravo21@csnews.co.kr
  • 승인 2010.05.1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행장 이백순)은 12일 신한 마이 카(My Car) 대출과 에스 모르(S-MORE) 신용카드를 결합한 '신한 S-MORE My Car 대출'상품을 출시했다.

신한은행 측은 "이 상품은 S-MORE 신용카드로 차를 구매하고 카드대금 결제일에 맞춰 카드결제금액이 대출로 전환되어 상환됨으로써 대출이자를 최장 40일까지 절약하는 획기적 복합상품"이라며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금리 혜택은 물론 대출금액의 최고 1.5%를 캐쉬백 포인트로 제공하고,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0.2% ~2.0% 포인트를 '신한 S-MORE 포인트 통장'에 적립, 최고 연 4%의 이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고 설명했다.

가입대상은 직장인 및 자영업자 등 본인 소득이 있는 고객으로 대출한도는 기존 신용한도와는 별개로 본인의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 최고 5천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기간은 분할상환 방식으로 최장 5년 이내이다.

'신한 S-MORE My Car 대출'은 취급수수료와 근저당 설정이 없어 할부금융사에 비해 평균 2~5% 금리로 새 차를 구입할 수 있다. 급여이체, 카드 결제계좌 등록, 그린자동차 등 거래 요건에 따라 최고 0.5%까지 우대가 가능하다.

6월말까지 대출을 받거나 대출희망 신청고객에 대해서는 0.3%를 추가로 우대해주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 현재 연 6.29~6.69%(5월 11일, 6개월 금융채 기준)로 신차 구입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