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해외구매 지각 배송.환불거부 빈발..소비자'울화통'
상태바
해외구매 지각 배송.환불거부 빈발..소비자'울화통'
  • 유재준 기자 leon@csnews.co.kr
  • 승인 2010.10.01 08:14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ㄳㅁㄷㅈ 2010-10-02 13:59:07
세계적 카시노 비보 한국 서비스 개시 to.be/MMeHJwn . . . . 세계적 카시노 비보 한국 서비스 개시 to.be/MMeHJwn . . . . . 세계적 카시노 비보 한국 서비스 개시 to.be/MMeHJw
세계적 카시노 비보 한국 서비스 개시 to.be/MMeHJwn
.
.
.
.
세계적 카시노 비보 한국 서비스 개시 to.be/MMeHJwn
.
.
.

.
.
세계적 카시노 비보 한국 서비스 개시 to.be/MMeHJw

혁명소 2010-10-01 18:51:44
제경우 본래 시세보다 25%더주고
탑셀러에게 구매하여 바로 제대로 요청만하면 환불되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겟츠는 제 요구를 무시했습니다.

혁명소 2010-10-01 18:50:13
저도 [겟츠] 인포스케이프에 고가노트북 사기당햇습니다
자세한경우는 여기를 감상하세요.
http://blog.naㅍer.com/ok1352582
ㅍ를 브이로 바꾸시면 됩니다.

혁명소 2010-10-01 18:48:24
규정대로수수료환불문의 전화걸어도 이름만 말하면 불통
겟츠 떄문에 일차질 생기고 가정불화 생기고
강아지 병원비 문제생기고 정말 미칩니다.
제 경우 본래 시세보다 25%를 더 주고 답셀러에게 구매하여
요청만 제대로 하면 바로 처리가 되는 상태 였습니다.
자세한 경우는 여기를 감상하세요.

혁명소 2010-10-01 18:46:51
저도 [겟츠 GEST]인포스케이프에 고가노트북 사기당했습니다.
배송도 평균배송 1-2주 라며 3주에 배송, 고장난 부품으로 전부 갈아서 온 노트북. 제 요청에도 불구하고 네커티브 피드백 클레임도걸지않고 시간만 끌다가 환불 안되니 알아서 as받아쓰라..

소보원에 접수를 해두었고. 제가 구매시 공지에 규정한 대로
배송늦었으니 수수료 전액 환불 요청하나 발뺌,
동영상 증거대니 알아보고 전화주겠다 하나 몇일동안 전화가 없어서
전화를 걸고 이름을 말하니 바로 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