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은 외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생활문화 서비스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통합 멤버십 'CJ ONE'이 출시 1년 만에 회원수 7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CJ그룹은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총 2억5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CJ ONE 론칭 1주년 기념 BIG 5' 행사를 오는 11월30일까지 펼친다.
행사 기간 중 신규 가입한 회원 중 1천300명을 추첨해 1등 1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명품 패키지(핸드백, 구두, 선글라스 등), 2등 2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MAMA(Mnet Asian Music Awards)' 관람 및 싱가포르 여행권을 증정한다. 기존 회원에게는 10월31일까지 이메일이나 SNS를 통해 초대장을 발송, 친구를 추천할 경우 3명 추천시 2천 포인트, 5명 추천시 5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작년 9월 선보인 'CJ ONE'은 뚜레쥬르, 빕스,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 비비고 등 CJ푸드빌 브랜드 매장과 극장 CGV, 인터넷쇼핑몰 CJmall, tving, 엠넷닷컴, 올리브영, 온마트 등 21개 브랜드의 전국 3천여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통합된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멤버십 서비스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