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크래프톤, '프로젝트 제타' 커뮤니티 테스터 모집
상태바
크래프톤, '프로젝트 제타' 커뮤니티 테스터 모집
  • 임규도 기자 lkddo17@csnews.co.kr
  • 승인 2026.01.2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톤은 너바나나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프로젝트 제타‘의 커뮤니티 테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로젝트 제타는 액션 MOBA(다중 접속 온라인 배틀 아레나) 장르의 게임이다. 3명의 이용자가 한 팀을 이뤄 총 5개 팀이 하나의 전장에서 '프리즘'이라는 오브젝트를 목표로 경쟁하는 방식이다.

순간 판단과 팀워크 중심의 게임 설계, 20분 내외의 속도감 있는 플레이 타임, 라인전 없이 교전 빈도와 치열함을 높이는 '프리즘 플레이' 등이 게임의 특징이다. 이 게임은 PC와 콘솔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커뮤니티 테스트는 다음달 4일부터 진행한다.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열리며 프로젝트 제타 공식 사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의 특징은 '오픈 디벨롭먼트' 방식의 도입이다. 크래프톤과 너바나나는 비밀 유지 서약 없이 게이머들이 자유롭게 게임을 테스트하고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유하거나 방송할 수 있게 했다. 개발진은 테스트 결과를 커뮤니티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피드백을 반영하며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을 완성해 나갈 계획이다.

너바나나 김남석 대표는 "이번 커뮤니티 테스트는 게이머와 함께 게임을 완성해 나간다는 너바나나의 개발 철학이 반영된 결정”이라며 “게이머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듣고 이를 바탕으로 액션 MOBA의 새로운 표준을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