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리아 ‘환경사랑 안전먹거리 체험교실’ 참가자 모집
상태바
롯데리아 ‘환경사랑 안전먹거리 체험교실’ 참가자 모집
  • 지승민 기자 jsm63@csnews.co.kr
  • 승인 2011.09.1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리아(대표 조영진)가 오는 10월부터 3개월간 수도권 및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내 롯데리아 인재개발센터에서 ‘환경사랑 안전먹거리 체험교실’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환경사랑 안전먹거리 체험교실’은 롯데리아 주방의 위생시스템을 살펴보고 햄버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햄버거 만들기 체험을 비롯해 리폼 전문가를 초청해 나무연필꽂이 만들어보는 DIY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10월 행사는 부산/경남지역(10/14)을 시작으로 광주/전라(10/15), 대전/충북(10/22), 대구/경북(10/23), 수도권(10/21, 27, 29) 순으로 진행되며 9월 한 달간 참가자를 모집한다.

향후 행사 참가 신청은 매월 둘째 주부터 마지막 주까지 롯데리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각 지역별로 40명의 참가자를 선정, 체험 월 첫째 주에 발표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엄격하게 선정된 신선한 재료와 최고의 위생 환경에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롯데리아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며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먹거리 안전지대, 롯데리아’ 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