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CJ오쇼핑은 상품 2개를 동시에 판매하고 방송 종료 전 판매량을 기준으로 우승 상품을 선정하는 '라이브 쇼핑 배틀쇼'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쇼호스트 한 명이 사회를 보고 다른 두 명은 대결 구도로 각 상품의 장점을 소개하며 방송 중간 각 상품의 판매량도 공개한다. 8일 오후 5시40분 첫 방송에서는 반찬 대결을 주제로 '홍진경 김치'와 '안동 간고등어'를 각각 4만900원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신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GS그룹, 허용수·허세홍 부회장 승진...허철홍, GS엔텍 대표 선임 네이버파이낸셜-두나무 20조 원 빅딜 성립... 공룡 빅테크 탄생 [인사] 현대해상 김동연 지사, "여성폭력 근절 경기도가 함께 할 것"...젠더폭력 통합대응단, 4만488명 지원 롯데건설, '부도설' 최초 유포자 경찰 고소…"허위사실 유포 강력 대응" 롯데, 세대교체 단행...부회장 전원 용퇴·CEO 3분의 1 물갈이
주요기사 GS그룹, 허용수·허세홍 부회장 승진...허철홍, GS엔텍 대표 선임 네이버파이낸셜-두나무 20조 원 빅딜 성립... 공룡 빅테크 탄생 [인사] 현대해상 김동연 지사, "여성폭력 근절 경기도가 함께 할 것"...젠더폭력 통합대응단, 4만488명 지원 롯데건설, '부도설' 최초 유포자 경찰 고소…"허위사실 유포 강력 대응" 롯데, 세대교체 단행...부회장 전원 용퇴·CEO 3분의 1 물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