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 갤럭시 노트, 영국·동남아 이어 중국 상륙
상태바
삼성 갤럭시 노트, 영국·동남아 이어 중국 상륙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11.1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 기기 갤럭시 노트가 유럽과 동남아시아에 이어 중국 대륙에 상륙했다.

삼성전자는 10일 상하이 엑스포센터에서 '갤럭시 노트 월드 투어' 행사를 열고 중국, 홍콩, 대만 등 아시아지역에 갤럭시 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27일 영국, 이달 8일 인도네시아에 이은 세번째 '갤럭시 노트 월드 투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 신종균 사장을 비롯해 중국, 홍콩, 대만의 현지 언론과 전문가 등 700여명이 참석해 갤럭시 노트에 대한 관심을 표시했다.

갤럭시 노트는 지난 8일 홍콩에서 먼저 판매에 들어갔으며 11일부터 중국 전지역과 대만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5.3인치 화면에 `S펜'을 이용해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며 800만 화소 카메라, 초고속 통신망 등 최고 사양을 탑재했다.

또 ▲ S펜으로 이메일을 작성하고 G메일, 핫메일로 송·수신할 수 있는 상메일(Shang mail) ▲ 음성녹음, 일기, 사진 등을 메모와 함께 재밌게 꾸밀 수 있는 MK노트 ▲ S펜으로 사진을 다양하게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는 `매직 포토 에디터' 등의 기능도 보유하고 있다.

신종균 사장은 "갤럭시 노트의 중국 출시를 통해 갤럭시S와 갤럭시SⅡ의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라면서 "혁신적인 필기 인식 기능의 S펜을 갖춘 갤럭시 노트가 한자 문화권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