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 시네마 3D 스마트 TV, 유럽서 연이은 호평
상태바
LG 시네마 3D 스마트 TV, 유럽서 연이은 호평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5.2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의 2012년형 시네마 3D 스마트 TV가 유럽 주요 IT 매체들로부터 연이어 호평을 받았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영국의 대표적인 온라인 IT 매체인 '씨넷 영국'은 최근 47인치 최고급 모델(47LM960V)을 “모든 면에서 매력적인 TV”라며 최고제품에 해당하는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로 선정했다. 

  씨넷은 정확한 명암 표현력, 편안하고 생생한 색의 재현 능력, 강력한 스마트 기능, 뛰어난 3D 기능을 선정 이유로 밝혔다.  

디자인에 대해서도 "베젤이 제로에 가까운 디자인은 제품에 아름다움을 더하며, 받침대는 화면이 공중에 떠있는 듯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고 호평했다.  

영국의 오디오·비디오(AV) 전문 월간지인 '스터프(Stuff)'도 6월호에서 만점인 평점 5점을 부여하며 "값어치를 하는 훌륭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매체는 시네마 3D 스마트 TV 전용 운영체제인 넷캐스트에 대해 "지금껏 본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중 가장 깔끔하다"고 평했다.  

영국의 또 다른 유명 잡지인 '왓 하이파이(What Hi-Fi)'도 6월호에서 55인치 제품(55LM960V)에 대해 "시네마 3D TV를 통해 상영되는 블루레이 영상은 실물에 가깝고 자연스럽다"며 평가했다.

독일의IT 전문지인 '하임키노(HEIMKINO)'는 55인치 시네마 3D TV를 경쟁사 제품보다 뛰어난 '테스트 위너(Test-winner)로' 꼽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