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양념통> 미녀들의 스포티지 '게릴라 홍보'
상태바
<양념통> 미녀들의 스포티지 '게릴라 홍보'
  • 백상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10.22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과 주요 전철역, 대형 쇼핑센터 등 수도권 지역과 전국 6대 광역시의 인구밀집지역을 돌며 2008년형 스포티지를 홍보하는 '전국 게릴라 전시회'를 열었다.

게릴라 처럼 느닷 없이 나타나 '깜짝 홍보'를 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마케팅을 전개해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