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대표 서종욱)은 푸르지오 입주고객에게 제공하는 주거문화상품인 ‘라이프 프리미엄’을 21일 발표했다.
‘라이프 프리미엄’이란 입주 후 주거문화를 고려한 특화 서비스다. 대우건설은 이를 통해 단지 조경과 주민공동시설 등 아파트의 공용시설을 입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프 프리미엄’은 헬시 라이프(Healthy Life), 컴포트 라이프(Comfort Life), 액티브 라이프(Active Life), 소셜(Social Life), 크리에이티브(Creative Life), 프라우드 라이프(Proud Life)의 여섯 가지 가이드라인을 토대로 약 40여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대우건설은 앞으로 건강, 예술, 교육 등 다양한 문화상품들과의 접목을 통해 ‘라이프 프리미엄’을 더 다채로운 상품들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현동호 주택사업본부장은 “향후 주택문화관 ‘푸르지오 밸리’를 활용한 문화상품, 연관 산업 제휴 등 지속적인 상품개발을 통해 ‘라이프 프리미엄’ 문화상품의 범위를 점차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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