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광해 미공개 엔딩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역대 한국영화 흥행 4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이하 광해)’는 미공개 엔딩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해 22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22일 CJ엔터테인먼트는 22일 페이스북을 통해 “‘광해, 왕이 된 남자’ 또 하나의 명장면으로 기억될 ‘중전과 하선 극적 조우 미공개 엔딩 공개”라는 글과 함께 광해 미공개 엔딩을 공개했다.
공개된 에필로그 영상은 조선의 왕으로 살았던 15일간의 기록을 뒤로 남긴 하선(이병헌)의 진한 감정이 묻어나는 장면이 담겨있다.
중전(한효주)에 대해 가벼운 농과 가슴 저미는 진심을 담아 이야기를 풀어나가던 하선은 사람들 사이에서 자신을 향해 미소 짓는 중전의 모습을 보게 된다.
중전을 웃게 하고 싶었던 하선의 꿈이 이루어지는 광해 미공개 엔딩 영상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궁의 여인으로 사는 고단함과 외로움 때문에 단 한 번도 미소 짓지 않았던 중전과 그런 중전을 그토록 웃게 하고 싶었던 하선의 에필로그 영상 속에서 이어지는 그들의 이야기는 진한 여운을 남긴다.
한편, 광해 미공개 엔딩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광해 미공개 엔딩 영상 이게 다인가? 또 없나?”, “광해 미공개 엔딩 영상도 괜찮네”, “광해 미공개 엔딩 영상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광해 미공개 엔딩 영상, 유튜브)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