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비킴 비보이춤 공약 "콘서트 티켓 매진될 경우 비보이 댄스 출 것"
상태바
바비킴 비보이춤 공약 "콘서트 티켓 매진될 경우 비보이 댄스 출 것"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11.23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비킴 비보이춤 공약

바비킴이 비보이춤 공약을 내걸었다.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2012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바비킴&김태우 투맨쇼(TWO MAN SHOW)' 제작발표회에서 바비킴과 김태우는 이번 공연을 위해 춤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에서 김태우는 바비킴에게 "이번 공연이 매진되면 무대에서 비보이 춤을 춰달라"고 깜짝 제안했다.

이에 바비킴은 "미국에서 힙합이 붐이었을 때 내가 비보잉을 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어 "체력에 문제는 없다. 마흔살이지만 체력이 상당히 좋다. 자신있다"고 말해 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바비킴은 "콘서트 티켓이 매진될 경우 무대에서 비보이 댄스를 출 것"이라고 공약을 내걸어 눈길을 끌었다.

김태우는 "공연 매진되면 수염을 깎겠다"고 공약하며 "바비형이 비보이 댄스를 출 때 옆에서 깎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바비킴 비보이춤 공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바비킴 비보이춤 공약 대박", "바비킴 비보이춤 공약 기대돼", "바비킴 비보이춤 보는 건가", "바비킴 비보이춤 공약 의외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바비킴 비보이춤 공약이 걸린 '2012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바비킴&김태우 TWO MAN SHOW'는 오는 12월25일 오후 4시와 8시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