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영웅본색 당연정
배우 송중기가 영화 영웅본색의 OST ‘당연정’을 불러 화제다.
송중기는 지난달 30일 홍콩 HKCEC에서 진행된 ‘2012MAMA’(Mnet Asian Music Awards) 시상식에서 MC로 오프닝무대를 꾸몄다.
MC 송중기는 가수 정재일의 피아노에 맞춰 영화 ‘영웅본색’의 OST ‘당연정’을 부르며 ‘MAMA’의 막을 열었다.
이날 송중기는 단정한 검정색 슈트를 입고 등장해 여성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송중기는 특유의 보이스로 연신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고, 특히 그의 훈훈한 외모가 더해져 열기를 북돋웠다.
한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고인 장국영의 영상과 함께 오버랩 되며 홍콩 느와르에 대한 애틋한 추억이 연상됐다. 특히 송중기는 마치 故 장국영과 합동 무대를 꾸미는 듯한 모습으로 연출해 큰 환호를 받았다.
송중기 영웅본색 OST 열창에 네티즌들은 “송중기 영웅본색 당연정을 뛰어나게 잘 부른 건 아니지만 듣기 좋았다”, “12월 첫날을 송중기 영웅본색 당연정과 함께”, “한국어라서 느낌이 반감됐지만 송중기라서 분위기는 배가 됐지”, “송중기는 도대체 못하는 게 뭘까? 송중기 영웅본색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MAMA에는 송중기를 비롯해 로이킴, 싸이, 빅뱅, 트러블메이커, 가인, 슈퍼주니어, 씨스타, 이하이, 에픽하이 등이 참석했다. (송중기 영웅본색/사진- 2012MAMA 캡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