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나SK카드, 은퇴 고객 위한 맞춤형 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SK카드, 은퇴 고객 위한 맞춤형 카드 출시
  • 김문수기자 ejw0202@paran.com
  • 승인 2012.12.0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가 은퇴를 앞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선보인다.

하나SK카드는 은퇴를 앞두고 있거나 이미 은퇴 한 골든 에이지 고객에게 병원, 약국 등 의료업종과 주요 생활밀착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SK 행복디자인카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나SK에 따르면 '하나SK 행복디자인카드'는 병원 할인은 물론 은퇴 고객의 생활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우선 대학병원, 일반병원, 한방병원, 치과병원, 한의원, 건강진단센터, 약국 등 대부분의 의료기관에서 전월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10%(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은퇴 고객의 생활 패턴을 분석해 대형마트, 이동통신, 택시 등 필수 생활밀착 업종 3곳에서 통합 10%(월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주유소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은 5만원 이상 4회 주유시 5천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하나SK 행복디자인카드' 장기 우량 사용고객에게는 하나SK카드와 제휴된 종합 검진 전문기관에서 신체계측, 소화기, 심폐기능, 부인과 안과, 청력, 체성분 검사 등을 받을 수 있는 '종합건강검진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12개월간 누적사용금액이 1천만원 이상이고 1만원 이상 사용한 개월 수가 10개월 이상 지속된 우량 고객이 대상이다.

'하나SK 행복디자인카드'는 SK마케팅앤컴퍼니와 제휴로 OK캐쉬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국 5만여 OK캐쉬백 가맹점에서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자유롭다.  '하나SK 행복디자인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