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전문 매니저 시스템 갖춘 포장이사 서비스 등장
상태바
전문 매니저 시스템 갖춘 포장이사 서비스 등장
  • 김미경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12.0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를 앞두고 있는 직장인들에게는 간편한 포장이사만큼 든든한 서비스가 없다.  

하지만 막상 믿고 맡길만한 업체를 찾는 일 역시 쉽지 않다. 바쁜 일정 탓에 서비스를 줄곧 지켜볼 수 없은 직장인들에게는 일사천리로 확실한 포장이사를 하면서 동시에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혹여나 발생할 불미스러운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해야 함은 물론이다.

로젠이사가 이사 전문 매니저 시스템을 갖춘  ‘마스터 플래너 서비스’를 내놨다.

로젠이사 관계자는 " ‘마스터 플래너 서비스’는 이사에 필요한 사전조사와 스케줄, 계획수립, 불편사항 접수 등 이사의 모든 진행과정을 관리하며 처리해 주는 서비스"라고 소개했다.

포장이사에 관련된 과정 외에도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고객요청시 포장작업 전/후 카메라 또는 캠코드 촬영 및 전화이전, 주소이전, 우편물 주소변경 등의 이사시 번거로웠던 고객의 업무처리까지도 함께 처리해준다.

또한 고객이 요청한 배치도에 의한 정리 및 사전청소까지 해주며  구조도 및 배치도 작성시 주의사항을 기록하여 고객에게 전달함으로, 바쁜업무를 마치고 귀가한 직장인들에게 보다 빠른 새집적응을 돕는다.


그밖에 해외여행중인 가정, 임산부가 있는 가정 등 각 가정별 특수사항을 고려한  서비스도  진행한다.

로젠 분당포장이사 관계자는 "전문 작업자들로 구성된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특히 주부사원이 함께 해 깨지기 쉬운 물건이나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물건 등을 꼼꼼하게 챙겨 고객 안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 바쁜 일정 탓에 누군가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한 이삿날,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포장이사 업체 선정및 이사시 주의 사항을 꼼꼼히 확인한다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이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