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니까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스페셜 캐럴 ‘크리스마스니까’가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공개된 ‘크리스마스니까’는 가수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그룹 빅스까지 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들이 대거 참여해 발매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신예 아이돌 그룹 빅스까지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며 발매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아온 이번 싱글은 이승기, 노을, 이하이 등 장기간 음원차트를 장악하고 있던 음원킹들을 제친 것은 물론, 연말을 맞춰 발매러쉬를 이루고 있는 여타 캐럴앨범들 중 음원차트에서 가장 돋보이는 강세를 보이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공개된 스페셜 캐럴송 ‘크리스마스니까’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프로듀서 황세준의 진두지휘 아래 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김두현, 서정진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젤리피쉬 명품 보컬 아티스트들의 개성 있는 음악 스타일과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이스들의 조화가 곡을 더욱더 빛나게 하고 있다.
이에 젤리피쉬 소속 가수들의 ‘크리스마스니까’를 접한 누리꾼들은 “크리스마스니까 너무 좋다”, “크리스마스니까 노래 최고다”, “크리스마스니까 계속 들어도 질리지 않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크리스마스니까’는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관심 받고 있다.
(사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