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품만큼이나 탐나는 구성으로 준비되는 경우가 많고, 똑같은 브랜드의 제품이 다양한 유통경로를 통해 판매되다보니 사은품이 뭔지에 따라 구입 결정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판매 시 사은품을 ‘모든 구매객에게 드린다’는 쇼호스트의 말과는 달리 지급대상에서 제외되거나 품목이 변경되는 경우가 잦아 소비자들의 원성이 높다.
온라인 판매 시 사은품을 지급한다고 명시되어 있던 내용이 슬그머니 사라지는 경우가 빈번해 구매 시마다 매번 화면 캡쳐 등으로 증빙자료를 남겨야 하는 상황이다. ....>>>>>>> 참조
홈쇼핑 사은품, 달콤한 유혹의 끝은 '못 줘~'대대적 광고해놓고 품목 바꾸거나 지급 약속 번복 일쑤 (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gid=main&bid=news&pid=358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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