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브아걸 플라스틱 페이스, "너 환장하는 그 가슴?" 적나라한 가사에 폭소~
상태바
브아걸 플라스틱 페이스, "너 환장하는 그 가슴?" 적나라한 가사에 폭소~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12.1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아걸 플라스틱 페이스

브아걸 플라스틱 페이스가 화제다.

성인돌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는 15일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출연해 과감한 19금 콩트를 선보였다.

이날 브아걸은 레이디 가가의 포커페이스를 개사한 노래 플라스틱 페이스를 선보였다.

이 뮤직비디오는 자연미인이 좋다며 나르샤에게 이별을 고하는 남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가사에는 “아무리 예뻐도 성형하면 싫어?”, “눈했어, 코했어, 그래 싹 바꿨어”, “맞았어, 넣었어, 그래 싹 다 갈았어” 등의 가사를 선보였다.

심지어 적나라한 욕설까지 서슴지 않아 더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자신들의 과거 사진을 공개하면서 셀프 디스까지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네 여친은 성형 안했을 것 같지? 들어봤니 눈, 코, 입 돌려 깎기 양악, 너 환장하는 그 가슴은 물방울 코젤” 등의 가사로 외모지상주의 현실을 비판했다.

브아걸 플라스틱 페이스을 접한 네티즌들은 “브아걸 플라스틱 페이스 가사가 장난 아닌데?”, “남자들 브아걸 플라스틱 페이스 들어봤니?”, “브아걸 플라스틱 페이스.. 그래 아버지 날 낳으시고 의느님 날 만드시니..”, “브아걸 플라스틱 페이스 레이디 가가가 들으면 뭐라고 할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브아걸 플라스틱 페이스/사진-tvN SNL 코리아 캡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