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소희 합성 사진
수지 소희 합성 사진 화제에 더불어 스타들의 합성사진이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4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핑클 이효리 성유리 평균얼굴’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은 원조 요정 핑클로 활동 당시 그룹 내 ‘비주얼’을 담당하며 큰 인기를 누렸던 성유리와 이효리의 얼굴을 합성한 것.
성유리와 이효리의 얼굴을 대충 합성해 얼굴선이 다소 매끄럽진 않지만 뚜렷한 이목구비로 여전히 뛰어난 미모를 선보이고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시글에서 작성자는 “얼굴형은 성유리, 눈 꼬리와 분위기는 이효리다”라는 글을 남겼다.
지난 8월에는 가수 싸이의 얼굴과 아이유의 몸을 합성한 일명 ‘싸이유’ 사진이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은 아이유의 앨범 표지에 싸이의 얼굴을 합성한 것.
싸이답지 않게 얌전히 입을 다문 모습에 아이유의 양갈래 머리가 조화를 이뤄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재킷에는 ‘PSYU’라는 가수 이름과 ‘강남판타지2’라는 앨범명이 적혀 있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스타들의 합성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 소희 합성 사진이 이효리 성유리 합성 사진보다 더 예쁜 것 같아~”, “싸이유 대박이다 강남판타지2라고 함”, “수지 소희 합성 사진은 궁극의 미녀 탄생을 알리는 것”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수지 소희 합성 사진/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