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은 지난 20일 포항 죽도시장에서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보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죽도시장 OX퀴즈’, ‘먹거리시식’, ‘한마음 장보기 캠페인’ 순으로 진행됐다.
또 이날 구입한 건어물과 과일 등 물품으로 부서회식을 시장 안에서 진행하며 연말 송년회를 보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내년이면 100번째 행사를 맞이할 죽도시장 장보기는 오랜기간 포스코건설과 포항이 함께 해온 뜻 깊은 행사”라며 “동해안 최대의 재래시장인 죽도시장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