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스파이더맨 충격 결말 "피터 파커가 죽고, 옥토퍼스가 스파이더맨이 된다고?"
상태바
스파이더맨 충격 결말 "피터 파커가 죽고, 옥토퍼스가 스파이더맨이 된다고?"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12.28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이더맨 충격 결말에 논란이 일고 있다.

스파이더맨 충격 결말이 이처럼 화제인 까닭은 미국 언론들이 영화 ‘스파이더맨’의 원작 만화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다소 충격적인 결말을 일제히 보도했기 때문이다.

스파이더맨 충격 결말의 핵심은 주인공 피터 파커의 죽음.

이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끝을 맺고 이후 ‘더 슈피리어 스파이더맨(The Superior Spider-Man)’을 통해 옥토퍼스 박사를 중심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인 것.

이와 관련해 마블코믹스 스티븐 웨이커는 “온라인에는 만화 주인공들과 관련해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는 팬들이 많아 이런 반응이 놀랍지 않다”라며 “이번 이야기는 스파이더맨에서 가장 극적인 변화가 될 것”이라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스파이더맨 충격 결말을 접한 팬들은 충격적인 결말에 과격한 표현을 드러내며 분노를 표하고 있지만 작가 댄 슬롯은 시간이 지날 수록 사태가 잠잠해지고 있다며 담담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은 "스파이더맨 충격 결말 대박", "스파이더맨 충격 결말 진짜?", "스파이더맨 충격 결말 너무해", "마블 코믹스는 어차피 여러 세계관 있지 않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포스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