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장현승과 에이핑크 정은지, 김남주가 만나 달콤한 하모니를 선사했다.
장현승 정은지 김남지가 함께한 음반 작업 'A CUBE FOR SEASON' 두번째 이야기 #WHITE '일년전에'가 1월 3일 낮 12시 전격 공개된다.
'일년 전에'는 지난해 봄 비스트 양요섭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함께한 '러브 데이(LOVE DAY)'를 이은 '어 큐브 포 시즌(A CUBE FOR SEASON)'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히트곡 제조기인 신사동 호랭이와 라도가 작업한 곡이다.
이 곡은 한 해를 돌아보며 그리운 일들을 회상하는 아련한 가사와 장현승, 정은지, 김남주 세 사람의 하모니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겨울 분위기가 물씬 묻어난다.
또한,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지난 한 해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친 각 멤버들의 메이킹 영상과 바쁜 연말 시간을 쪼개 세 사람이 함께한 연말 파티 현장을 영상에 담았다.
앨범 제작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일년전에'는 지난해 봄 비스트 양요섭과 정은지가 함께 한 '러브데이(LOVE DAY)'에 이은 'A CUBE FOR SEASON' 두번째 프로젝트로 신사동호랭이와 라도가 작업한 곡이다"고 밝혔다.
한편, 비스트와 에이핑크는 앞으로 멤버 각자 개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