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T, 스마트 집전화 '올레 스마트홈 폰 HD' 출시
상태바
KT, 스마트 집전화 '올레 스마트홈 폰 HD' 출시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3.01.0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는 스마트폰 형태의 집전화 ‘올레 스마트홈 폰 HD’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스마트홈 폰 HD는 ‘All-IP’ 네트워크 기술을 활용해 통신, 엔터테인먼트, 홈 보안, 교육, IPTV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삼성 갤럭시플레이어 5.8의 대화면과 아이리버의 전용 스피커독(14w) 등을 갖추고 있다. 스마트홈 폰 HD는 기존 PSTN 방식 대비 2.2배 넓은 음성처리대역(50~7,000Hz)을 갖춰 생생한 음질을 즐길 수 있고 음성·영상간 자연스러운 상호 전환이 가능하다.

또 홈 보안 서비스인 '홈 지킴이', 음악 서비스 ‘라이프자키’, ‘올레tv now’, ‘CJ 더키친’ ‘인터넷 라디오’ 등의 다양한 홈 특화 서비스와 ‘올레 수박씨닷컴(유료)’, ‘올레스쿨’, 담은 ‘올레 유치원’ 등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요금은 주력 요금제인 ‘스마트홈 210’과 ‘스마트홈 170/130/기본’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스마트홈 210 요금제는 단말기와 서비스 이용료를 포함해 월 2만1천(부가세 포함 2만3천100원, 인터넷결합 및 2년 약정기준)으로 3천분(50시간)의 망내 무료음성통화와 SMS 300건을 제공한다.

KT는 스마트홈 폰 HD 출시를 기념해 이달에 ‘스마트홈 210’ 요금제를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스마트홈 단말기와 전용 스피커독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