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손태영 야왕 카메오, 권상우에게 "너 우리 남편 닮아서 재수 없어"
상태바
손태영 야왕 카메오, 권상우에게 "너 우리 남편 닮아서 재수 없어"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3.01.10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태영 야왕 카메오

손태영 야왕 카메오 출연이 화제다.

손태영은 1월 14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야왕'(극본 이희명, 연출 조영광)에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

극중 하류(권상우)는 다해(수애) 학비를 벌기 위해 호스트바에서 일을 하는데, 이곳에서 손님으로 찾아온 손태영을 만난다.

하류는 여성 고객들의 비위를 맞추려고 열심히 춤을 추고 감정을 잔뜩 잡아 노래를 불렀다.

다른 손님들은 하류의 멋진 매력에 반해 입을 다물지 못하는데 유독 까칠한 '청담동 명품녀' 손태영만 못마땅하게 인상을 쓰더니 갑자기 바나나 껍질을 하류의 얼굴에 집어 던졌다.

그 이유가 배꼽을 잡게 한다. 손태영이 "꺼져. 너, 우리 남편 닮아서 재수 없어"라고 한 것.

손태영의 열연으로 뜨거운 분위기의 '투척사건'이 마무리 된 뒤 조영광 PD는 "남편에 대한 평소의 감정이 아주 잘 드러났다"고 농담을 던져 폭소를 자아냈다.

현장에 있던 스태프와 배우들은 손태영의 리얼한 연기에 박수로 화답하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 밖에도 손태영은 이날 스태프를 위해 200인 분 대형 커피머신을 들고 와 일일이 따라주며 내조를 톡톡히 했다.

손태영은 "남편 드라마 성공을 위해 무슨 껍질인들 못 던지겠냐"라며 남편 권상우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야왕'은 지독한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레이디가 되고 싶은 여자 다해(수애)와 그런 그녀를 목숨처럼 사랑하는 남자 하류(권상우)의 사랑과 야망, 배신과 복수를 담았다. 권상우, 수애, 정윤호, 김성령, 고준희, 이덕화 등이 출연하는 '야왕'은 '드라마의 제왕' 후속으로 오는 14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사진 = 베르디미디어)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