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KBS ‘우리동네 예체능’ 등 각 방송사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과 제휴를 맺고 방송에 등장한 상품을 판매하는 특별전을 진행한다.
‘우리동네 예체능’ 배드민턴 편에서 출연자들이 사용했던 '요넥스 배드민턴 라켓'은 16만9천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축구 편에서 방송된 ‘르꼬끄 남성 축구화’는 18만6천 원에 구매 가능하다. SBS ‘패션왕 코리아2’ 특별전도 8월말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저녁 시간대 모바일로 쇼핑을 자주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4일까지 매일 오후 9~12시 ‘혜택 생방송’ 코너를 진행한다. 7일에는 선착순 5만 명에게 파리바게뜨 식빵을 100원에 판매한다.
G마켓 고객만을 위한 방송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예인과 디자이너들의 디자인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SBS의 새 프로그램 ‘패션왕 코리아2’ 방청권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주말 모바일 쇼핑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G마켓은 모바일 전용 ‘주말 하프딜 50% 세일’ 프로모션을 주말마다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0시, 오후 2시에 각각 인기 상품 두 가지씩 총 8가지 스포츠의류/운동화 상품의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G마켓 패밀리사이트 ‘G9’에서도 주말 쇼핑족들을 위한 ‘주말딜’을 진행 중이다. 구매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커피, 치킨, 피자 등 e쿠폰 중심으로 구성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G마켓 강선화 마케팅실장은 “저녁 시간에 TV를 시청하다 방송에 나온 상품을 바로 검색해 구매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모션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