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카페베네, 미국 뉴욕 메디슨스퀘어파크점 오픈
상태바
카페베네, 미국 뉴욕 메디슨스퀘어파크점 오픈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08.1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11일 미국 뉴욕시 맨해튼 내 메디슨스퀘어파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메디슨스퀘어파크점은 약 178.5㎡(약 54평) 규모로 뉴욕 맨해튼 5번가와 브로드웨이의 교차 지점에 있는 메디슨스퀘어파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매장 인근은 도심 속 쉼터로 유명한 메디슨스퀘어파크와 ‘다리미 빌딩’으로 불리는 플랫아이언빌딩 등 관광명소와 인접해 관광객들이 붐비는 지역이다.

메트 라이프 타워, 뉴욕 라이프 타워와 같은 오피스 빌딩이 밀집해 직장인과 관광객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는 중요한 상권이다.

매장이 입점한 건물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뉴욕의 랜드마크로 등록된 빌딩 1층이다.

메디슨스퀘어파크점은 지난 7월 30일 오픈과 동시에 1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머그컵을 증정하고 포토존 사진촬영 이벤트를 진행해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등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매장 인근에 오피스와 관광지가 밀집돼 있다는 장점을 활용해 관광객은 물론 고정적인 직장인 고객 확보에 힘써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것”이라며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 개발, 프로모션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을 확보하는 동시에 가맹사업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