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11번가, 온라인몰 최초 ‘개 전용 워터파크 티켓’ 판매
상태바
11번가, 온라인몰 최초 ‘개 전용 워터파크 티켓’ 판매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08.1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가 온라인몰 최초로 반려견 전용 워터파크 이용권을 판매한다. 11번가는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도그 워터 페스티벌’ 입장권을 단독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동물행동심리연구소 ‘폴랑폴랑’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이달 25일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 수영장에서 열리며 입장권 가격은 1만5천원(1인 1견)이다.


‘도그 워터 페스티벌’은 반려견 수영 교육, 반려견 수영대회, 베스트드레서 선발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입장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펫보타닉스 사료, 트레인미 영양 간식, 골드메달 샴푸, 에코백 등으로 구성된 ‘페스티벌 패키지(10만 원 상당)’도 증정한다.

단 종합백신, 광견병 등 필수 예방접종을 마친 반려견만 입장 가능하다.

11번가 박종복 자동차취미팀장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이라면 ‘도그 워터 페스티벌’을 통해 색다른 물놀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반려동물 인구를 위한 고객 친화적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반려견 방문이 가능한 펜션이나 테마파크 등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과 함께 여름휴가를 보내려는 이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올 여름(7월1일~8월11일) 11번가에선 애견 구명조끼, 애견 선글라스, 애견 전용 타월 등 반려동물 바캉스용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7%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