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웨이, 제가습공기청정기 앞세워 베이비페어 참가
상태바
코웨이, 제가습공기청정기 앞세워 베이비페어 참가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08.2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대표 김동현)가 오는 3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 ‘제26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제가습 공기청정기·연수기 등 육아필수제품을 선보인다.

‘베이비페어’는 임신·출산·육아용품과 관련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박람회로 국·내외 약 138여 개의 업체가 전시 참여한다.


코웨이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제습기·가습기·공기청정기를 하나로 합친 코웨이 제·가습공기청정기를 비롯해 베이비페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뼘정수기 시리즈, 자녀들을 위한 필수 생활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는 연수기 등 총 28종의 육아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전시 메인 제품인 코웨이 제·가습공기청정기 APT-1014E는 사계절 내내 공기청정 기능으로 실내공기질을 관리해주고 습한 여름철에는 제습기능을, 건조한 가을·겨울철에는 가습기능을 통해 습도조절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의 육아필수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베이비페어에서 환경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아로마 비타민 샤워헤드를 증정하며 매트리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매트리스 항균 방수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유아용 턱받이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코웨이는 부스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상시적으로 퍼즐 퀴즈쇼·한뼘 찾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을 통해 에코백, 손수건, 영화 예매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스파클링 정수기를 통해 제조한 탄산수, 주스프레소를 통해 만든 주스 시음 코너도 별도로 마련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